한독 바로잰 AS 고객센터 연락처, AS 신청방법, 수리비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한독은 바로잰 자동혈압계, 콜레스테롤 측정기, 혈당측정기 등 다양한 가정용 의료기기를 판매합니다. 사용 중 고장증상이 있다면 내용 확인해 보세요.
<목차>
1. 한독 바로잰 고객센터
2. 바로젠 AS 신청방법
3. 바로잰 AS 수리비용
4. 정리
1. 한독 바로잰 고객센터
한독 바로잰 고객센터 연락처는 1544-0831입니다.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이며, 오후 12시에서 1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상담이 어렵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 바랍니다.
2. 바로잰 AS 신청방법
바로잰 AS 신청 전 자주 묻는 질문 확인해 보세요.
결제, 배송, 교환, 반품, 환불 등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잰 AS 신청방법은 고객센터 전화, 1:1 문의, 카카오톡 상담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1:1 문의
한독 홈페이지에서 1:1 문의하기에서 상담유형 선택 후 고객정보와 제품 증상에 대해 자세하게 작성합니다.
✔ 카카오톡 상담
한독 카카오톡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입니다. 운영시간이 아니더라도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해 드립니다.
AS가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면 안내되는 사항에 따라 교체 또는 AS 진행됩니다.
혈당측정기에 표시되는 에러코드만 봐도 원인과 조치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러코드 별 원인 및 조치사항에 대해 확인해 보세요.
✔ 에러코드 확인
에러코드 | 원인 | 조치사항 |
Er1 | 이미 사용한 검사지를 재사용 했을 때 | 새 검사지 삽입 후 혈액을 주입하여 측정 |
Er2 | 표시가 나타나기 전에 혈액이 주입되었을 때 | 새 검사지를 삽입 후 표시가 나타난 후 혈액주입 |
Er3 | 주변 온도가 측정가능 온도범위를 벗어났을 때 | 측정가능 온도범위(5~50℃) 내의 장소로 이동하여 측정기와 검사지를 주변 온도에 적응시킨 후 측정 |
Er4 | 혈액의 점도가 지나치게 높거나 혈액량이 충분하지 않았을 때 | 기기를 수직으로 세우고 혈액을 주입하며, 확인항을 통해 혈액이 충분히 주입되었는지 확인 |
Er5 | 바로잰 혈당검사지가 아닌 다른 검사지를 사용했을 때 | 바로잰 검사지를 삽입 후 측정 |
Er6 | 측정기에 문제가 있을 때 | 고객상담실로 문의 |
Er8 | 혈당측정 중 전기적 오류 발생 | 새 검사지를 삽입 후 혈액 주입 |
HI | 혈당 측정값이 600mg/dL 초과 | 담당의료진에게 알림 |
Lo | 혈당 측정값이 20mg/dL 미만 | 담당의료진에게 알림 |
3. 바로잰 AS 수리비용
품질보증기간이나 수리비용에 관한 내용은 별도로 안내된 내용이 없습니다.
4. 정리
한독 바로잰 가정용 의료기기 (혈당측정기, 콜레스테롤측정기, 혈압계 등) 사용 중 고장 증상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수리받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한독 바로잰 AS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 도움 되는 글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