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AS 고객센터 연락처, AS 신청방법, 수리비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파나소닉은 안마의자, 구강세정기, 면도기, 바리깡 등 다양한 기기를 판매합니다. 사용 중 고장증상이 있다면 내용 확인해 보세요.
<목차>
1. 파나소닉 고객센터
2. 파나소닉 AS 신청방법
3. 파나소닉 AS 수리비용
4. 정리
1. 파나소닉 고객센터
파나소닉 고객센터 연락처는 1588-8452입니다.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이며, 오후 12시 30분에서 1시 30분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상담이 어렵습니다.
토요일은 오전 9시에서 오후 1시까지 상담 가능합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 바랍니다.
2. 파나소닉 AS 신청방법
파나소닉 AS 신청 전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을 확인해 보세요.
회원가입, 정품등록, 안마의자, 출장 서비스, 부품관련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 상세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나소닉 AS 신청방법은 고객센터 전화, 홈페이지 1:1 문의, 카카오톡 상담, 직접방문 네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1:1 문의
파나소닉 홈페이지 1:1 문의 게시판에 AS 신청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제품군 선택 후 문의사항에서 제품 AS를 선택하고, 고장증상에 대해 자세하게 작성합니다. 고장에 대한 이미지 또는 동영상 파일을 함께 첨부하면 빠른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이며, 평일 점심시간은 오후 12시 30분에서 1시 30분까지입니다.
상담 시간이 아니더라도 문의사항을 남겨놓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해 드립니다.
고객이 직접 운반하기 어려운 제품은 고객과 일정 조율 후 방문기사님 출장서비스로 진행됩니다. 출장서비스 가능 품목은 안마의자, 조바, 프로젝터, 비데, 오디오, PDP 등이 있습니다.
고객이 직접 운반 가능한 소형 제품은 직접 AS 센터로 방문하여 수리 가능합니다.
✔ 직접방문
전국 파나소닉 AS 센터 위치 확인해 보시고 가까운 센터에 방문하셔서 수리받으시기 바랍니다.
방문 전 유선으로 수리가능여부와 운영시간 확인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3. 파나소닉 AS 수리비용
파나소닉 제품 무상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기본 무상보증은 1년이며, 안마의자의 모델에 따라 총 4년의 보증기간이 적용되는 제품도 있습니다. (마케팅 활용 동의시 적용되며, 모델별 상이합니다.)
무상보증기간내에 발생하는 기기적인 문제로 인한 방문 시 무상으로 처리되며, 기본 출장비도 발생되지 않습니다.
단, 사용중 과실로 인한 수리 또는 소모품 교체 등의 사유는 무상보증기간내에도 비용이 발생되니 참고 바랍니다.
✔ 수리비용
파나소닉 제품 수리비용은 부품비, 수리비, 출장비의 합으로 구성됩니다.
단, 파나소닉 코리아에서 정상적으로 수입, 판매된 제품이 아닌 경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가 불가하니 참고 바랍니다.
▪ 부품비: 제품을 수리할 경우 부품 교체가 필요 시 소요되는 부품의 가격
▪ 수리비: 제품을 수리하는 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에 따른 엔지니어의 공임
▪ 출장비: 제품 수리와 상관없이 유상수리 대상에 대하여 출장을 요구하는 경우 적용 (거리에 관계없이 동일하게 22,000 청구)
4. 정리
파나소닉은 다양한 안마의자, 구강세정기 등을 판매합니다.
제품 종류에 따라 출장 기사님 방문수리, AS 센터 직접방문, 택배수리 등 수리방법이 다르니 고객센터에 문의 후 안내되는 내용에 따라 수리받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파나소닉 안마의자 AS 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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