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쏘 안마의자 AS 고객센터 연락처, AS 신청방법, 수리비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리쏘는 종합 헬스케어 브랜드로 안마의자, 안마기, 건강용품 등 다양한 건강 관련 제품을 판매합니다. 사용 중 고장증상이 있다면 내용 확인해 보세요.
<목차>
1. 리쏘 고객센터
2. 리쏘 AS 신청방법
3. 리쏘 AS 수리비용
4. 정리
1. 리쏘 고객센터
리쏘 고객센터 연락처는 1644-4710입니다.
▪️ 내선번호 1번: 배송 및 AS 문의
▪️ 내선번호 2번: 구매 및 제품 문의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이며, 오후 12시에서 1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상담이 어렵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 바랍니다.
2. 리쏘 AS 신청방법
리쏘 AS 신청방법은 고객센터 전화, 홈페이지 AS 신청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홈페이지 AS 신청
홈페이지의 AS 신청폼을 입력하시면 영업일 기준 1~2일 내로 연락을 줍니다.
성함, 연락처, AS 신청 내용을 상사하게 작성하셔서 등록하면 됩니다.
더 빠른 처리를 원하실 경우, 02-3664-4700으로 전화 후 내선번호 1번으로 연결하시면 신속한 처리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AS가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면 상담 후 일정조율 후 기사님 방문으로 수리가 진행됩니다.
3. 리쏘 AS 수리비용
리쏘 안마의자 품질보증기간은 3년입니다.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기존 2년에서 3년으로 연장되었습니다. 단, 렌탈, 리퍼, 전시품은 AS 기간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리모컨 보증기간은 6개월입니다.
사용자의 임의 설치나 수리로 인한 제품 손상 시 당사가 책임지지 않으며, 본 제품을 다중 이용 시설에 사용 시 무상 AS 기간에 제약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보증기간 내 무상 AS
메인보드, 전원보드, 모터류, 에어펌프, 센서류, 내부케이블, 기타 기계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보증기간 내 무상 AS 진행됩니다.
무상보증 기간이라도 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은 유상으로 처리되니 참고 바랍니다.
✔️ 유상 AS
외부 시트 및 내부시트, 외피/내피 전체, 리모컨 거치대, 리모컨케이블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고객의 사용빈도로 인한 변색, 탈색, 노후증상 떨어뜨림 등으로 발생한 고장에 해당됩니다.
4. 정리
리쏘는 다양한 종류의 안마의자와 안마기를 판매합니다.
고장증상이 있으면 고객센터 전화 또는 홈페이지 AS 신청을 통해 신청 후 기사님과 일정조율하여 방문 수리받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리쏘 안마의자 AS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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