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즌 혈압계 AS 고객센터, AS 신청방법, 수리비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시티즌 혈압계는 디아센스에서 제조하는 자동전자혈압계입니다. 디아센스는 아큐라 혈당측정기, 케어센스 혈당측정기, 시티즌 혈압계, 체온계 등 다양한 가정용 의료기기를 판매합니다.
해당 제품 사용 중 고장 증상이 있다면 내용 확인해 보세요.
<목차>
1. 시티즌 혈압계 고객센터
2. 시티즌 혈압계 AS 신청방법
3. 시티즌 혈압계 AS 수리비용
4. 정리
1. 시티즌 혈압계 고객센터
시티즌 혈압계 고객센터 연락처는 02-3458-7500입니다.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이며, 오후 12시에서 1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상담이 어렵습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 바랍니다.
2. 시티즌 혈압계 AS 신청방법
시티즌 혈압계 AS 신청하기 전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해 보세요.
혈압측정 편차, 혈압 변동 요인, 에러 등에 대해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시티즌 혈압계, 디아센스 제품 AS 신청방법은 고객센터 전화 또는 홈페이지 AS 신청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홈페이지 AS 신청
디아센스 홈페이지에 간단한 회원가입 후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장 증상에 대한 상세한 내용과 함께 사진이나 영상 파일을 첨부하면 빠른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AS가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면 제품 택배 회수로 수리가 진행됩니다.
✔ 시티즌 혈압계 에러코드
혈압계에 뜨는 에러코드로 문제 원인과 조치방안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 확인해 보시고 조치를 해도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화면 | 상태 | 조치 |
Err1 | 혈압계 측정값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다는 뜻 가압이 제대로 안되는 경우 |
가압대(커프)를 적절하게 다시 맨 후에 재측정 |
Err5 | ||
280 | 혈압이 281mmHg 이상이라는 뜻 | 혈압이 자동적으로 내려가지 않으면 START/STOP 버튼을 눌러 기기를 끈 뒤에 재측정 |
배터리 표시 | 건전지의 수명이 다했다는 뜻 | 건전지 교체 |
--- --- | 기기내의 결함 | 측정결과가 의심스러울 경우 고객상담실로 문의 |
3. 시티즌 혈압계 AS 수리비용
시티즌 혈압계 품질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제품 하자는 무상 수리받을 수 있습니다.
✔ 반품 / 교환 요청가능 기간
- 구매자 단순 변심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 표시, 광고와 상이,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혹은 표시, 광고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 반품 / 교환 불가 사유
-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고객의 요청 사항에 맞춰 제작에 들어가는 맞춤제작 상품의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4. 정리
시티즌 혈압계는 인기 혈압계 5위안에 들 정도로 사용자가 많습니다. 사용 중 불편사항이 있다면 고객센터 전화 또는 홈페이지 AS 신청으로 AS 접수하시고 택배회수를 통해 수리받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시티즌 혈압계 고객센터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 도움 되는 글 ▼
혈압낮추는법! 고혈압의 위험성과 혈압낮추는 건강법 소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