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그램 AS 고객센터, AS 신청방법, 수리비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비타그램은 자동 전자 혈압계, 넥스트 공기주입식 정형용 견인장치, 음성증폭기, 파라핀, 적외선 조사기, 좌욕기, 이동식 변기의자 등 다양한 가정용 의료기기 및 의약외품을 판매합니다.
사용 중 고장증상이 있다면 내용 확인해 보세요.
<목차>
1. 비타그램 고객센터
2. 비타그램 AS 신청방법
3. 비타그램 AS 수리비용
4. 정리
1. 비타그램 고객센터
비타그램 고객센터 연락처는 1566-0201입니다.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저느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이며, 오후 12시에서 1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상담이 어렵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 바랍니다.
2. 비타그램 AS 신청방법
비타그램 AS 신청 전 Q&A를 확인해 보세요.
비슷한 증상을 확인해 보시고, 다른 문의사항을 질문하셔도 됩니다.
비타그램 의료기기 AS 신청방법은 고객센터 전화, 카카오톡 상담, 네이버 톡톡문의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비타그램 카카오톡 상담
주식회사비타그램 카카오톡 친구추가 후 카카오톡 상담원 연결을 통해 AS 신청 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이 아니더라도 문의사항을 남겨놓으시면 순차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구매일자, 구매자명, 구매상품, 연락처, 고장증상에 대해 남겨주시면 답변해 드립니다.
✔ 네이버 톡톡
비타그램 네이버톡톡으로 구매일자, 구매자명, 구매상품, 연락처, 고장증상에 대해 남겨주면 상담 가능합니다.
AS가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면 비타그램 물류지로 택배수거 진행해서 수리가 진행됩니다.
수거 주소지, 연락처, 수령인명 전달 후 제품을 포장해 놓으면 택배사에서 수거해가고, 수리가 완료되면 다시 택배로 보내줍니다.
3. 비타그램 AS 수리비용
비타그램 제품은 품질보증기간 1년입니다.
제품 AS 기간은 주문일로부터 1년입니다. 품질 보증 기간 내 제품 고장 시 무상으로 처리되나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AS,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했을 경우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제품 구입 후 1개월 이내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판매자 측에서 택배비를 부담하여 무상으로 진행되지만, 1개월 후부터 구입후 1년 이내 제품 AS 택배비는 고객 부담이니 참고 바랍니다.
✔ 교환 및 반품 안내
- 반품 및 교환은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가능합니다.
- 교환, 반품 시 반드시 지정 택배사를 이용해야 합니다. 타 택배사 이용 시 택배비용은 구매자 부담입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시 왕복택배비가 고객 부담이므로 신중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사전 연락 없는 반품은 처리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 연락 후 제품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교환, 반품, 환불 불가한 경우
-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된 경우
- 고객의 부주의로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 수취인 부재, 주소지나 연락처 오류로 인한 반송시
4. 정리
비타그램 혈압계는 가정용 혈압계로 인기가 많습니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정확한 측정 결과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혈압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비타그램의 다른 의료기기들도 많습니다. 모두 AS 신청과 처리내용은 동일하니 사용 중 고장증상이 있다면 고객센터 전화, 카카오톡 상담, 네이버 톡톡 상담 중 하나로 AS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비타그램 고객센터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 도움 되는 글 ▼
뇌동맥류 증상, 원인 및 코일색전술과 뇌동맥결찰술 비교
혈압낮추는법! 고혈압의 위험성과 혈압낮추는 건강법 소개
VDT증후군 증상, 원인, 자가진단 테스트, 예방 스트레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