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톤보청기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신청방법, 수리비용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벨톤보청기는 귀속형 보청기, 오픈형 보청기, 귀걸이형 보청기 등 다양한 보청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리가 필요할 경우 내용 확인해 보세요.
<목차>
1. 벨톤보청기 고객센터
2. 벨톤보청기 AS 신청방법
3. 벨톤보청기 AS 수리비용
4. 정리
1. 벨톤보청기 고객센터
벨톤보청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541-9228입니다.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이며, 오후 12시에서 1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상담이 어렵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 바랍니다.
벨톤보청기는 전국에 62군데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벨톤보청기 센터 위치를 확인해 보세요.
2. 벨톤보청기 AS 신청방법
벨톤보청기 AS 신청 전 자주 묻는 질문과 사용설명서를 꼼꼼히 확인해 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에는 보청기 충전방법, 배터리 교체주기, 착용 등에 대한 질문에 대해 자세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제품 별 사용설명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각 제품의 사용설명서에는 증상별 해결방법도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과 사용 설명서를 봐도 문제 해결이 어렵다면 AS를 신청하세요.
벨톤보청기 AS 신청 방법은 고객센터 전화로 신청 가능합니다.
결함이 발생한 보청기는 반드시 벨톤보청기가 자격을 부여한 전문기술자가 수리해야 합니다.
비전문가가 임의대로 보청기를 손상시킨 경우 수리가 불가하니 참고 바랍니다.
3. 벨톤보청기 AS 수리비용
벨톤보청기의 보증기간은 실제 구입일로부터 적용되며 제품에 따라 정해진 보증기간을 제공해 드립니다.
✔ 무상 서비스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장유형 | 보증내용 | ||
보증기간 이내 | 보증기간 이후 | ||
부품 보유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조건에서 성능, 기능상의 고장 발생 | 구입 후 1개월 이내 수리를 해야 할 경우 |
제품 교환 또는 환급 | 해당없음 |
구입 후 1개월 초과 보증기간 내 수리해야 할 경우 |
리퍼제품 교환 또는 무상수리 | 해당없음 | |
구입 후 보증기간 외에 수리를 해야 할 경우 |
해당없음 | 유상수리 또는 유상리퍼 | |
일반적인 현상에 의해 고장이 발생할 경우 |
무상수리 또는 리퍼 | 유상수리 또는 유상리퍼 | |
동일한 원인으로 고장이 3회 발생한 경우 |
무상수리 또는 리퍼 | 무상수리 또는 무상리퍼 (단, 정확한 고장원인이 있을 경우 유상) |
|
부품 교환 후 동일한 부품의 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무상수리 또는 리퍼 | 유상수리 후 3개월 보증 |
✔ 유상 서비스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요금이 발생될 수 있으며, 제품별 보증기간 이후에 서비스를 요청할 경우 유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소비자 과실
- 사용상의 부주의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당사에서 미 지정한 소모품, 액세서리 사용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 설명서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전자레인지에 가열해 제품에 손상이 발생한 경우
◾ 리퍼 기준
- 구입 후 3년 이내에는 횟수에 무관하게 리퍼를 받을 수 있음
- 구입 후 3년 초과 5년 이내에는 리퍼 횟수를 1회로 한정
- 구입 후 5년이 초과할 경우 리퍼 불가능, 일반수리 가능
◾ 유상수리 기준
- 제품별 보증 기간 이후 일반적인 현상으로 고장이 발생할 경우
- 유상 수리받은 부품에 한정해 각각 수리보증기간 적용 (일반 부품 3개월, Amp1년, 리퍼 6개월, remake 3개월)
- 제품 보증 기간 일지라도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시 비용 청구
4. 정리
벨톤보청기는 역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연스러운 음질, 편안한 착용감, 다양한 기능으로 난청으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고 보다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용 중 수리가 필요하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후 수리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벨톤보청기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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