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첵 혈당측정기 AS 고객센터, 신청방법, 수리비용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아큐첵은 혈당측정기, 혈당측정 검사지, 채혈기, 멸균주사침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큐첵 혈당측정기 사용 중 고장증상이 있으시다면 내용 확인해 보세요.
<목차>
1. 아큐첵 고객센터
2. 아큐첵 AS 신청방법
3. 아큐첵 AS 수리비용
4. 정리
1. 아큐첵 고객센터
아큐첵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909-2222입니다.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5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 바랍니다.
배송, 취소, 반품문의는 02-550-1235입니다. 평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 상담 가능합니다.
2. 아큐첵 AS 신청방법
아큐첵 AS 신청 전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영상을 확인해 보세요.
아큐첵 유튜브에서 리셋, 에러코드, 사용방법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아큐첵 혈당측정기 AS 신청방법은 고객센터 전화 또는 카카오톡 상담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아큐첵 카카오톡 상담
아큐첵 카카오톡 상담원 채팅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입니다.
AS가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면 택배 회수를 통해 AS가 진행됩니다.
- 택배 보낼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08길 22(대치동) 서경빌딩 2층 아큐첵 서비스센터
점검받고자 하는 제품과 함께 성함, 전화번호, 주소, 개인정보제공 동의 사항을 기록하신 메모를 함께 동봉해서 보내시기 바랍니다.
AS 기간은 약 1~2주 정도 소요될 예정입니다.
✔ 아큐첵 에러메세지
아큐첵 혈당측정기 사용 중 에러메세지가 나타났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원인과 해결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에러 코드 | 원인 | 해결방법 |
E1 | 검사지 에러 | 검사지가 손상되었거나 이전에 사용한 검사지 일 수 있음 검사지를 제거하고 새 검사지를 다시 삽입하거나 교체 검사지 사용 후 뚜껑을 꼭 닫아서 보관 |
E11 | 테스트 에러 | |
E13 | 검사지 에러 | |
E3 | 테스트 에러 | 드물지만 혈당이 매우 높아서 시스템의 측정범위 초과 의료진과 상담 필요 |
E4 | 혈액이 너무 적음 | 검사지를 폐기하고 새 검사지에 충분한 혈액을 묻혀서 다시 측정 |
E6 | 혈액을 일찍 점적 | |
E7 | 전자 에러 | 배터리 교체하고 다시 측정 |
E14 | 전자 에러 | 아큐첵 고객센터로 연락 전자파가 강한 곳에 두었을 경우 오류 발생 |
E8 | 온도 에러 | 혈당측정기 사용 온도가 시스템의 적정 범위보다 높거나 낮을 수 있음 사용환경이 적합한 곳으로 이동 |
E9 | 배터리 교체 | 배터리 교체 |
E10 | 시간, 날짜 에러 | 시간과 날짜가 올바른지 확인하고 수정 블루투스에 연결한 모바일 앱을 통해 시간, 날짜 재설정 |
E12 | 높은 아스코르빈산 | 의료진과 상담 |
HI | 혈당 측정범위 에러 | 혈당이 시스템의 측정범위보다 높은 경우 |
LO | 혈당 측정범위 에러 | 혈당이 시스템의 측정범위보다 낮은 경우 |
3. 아큐첵 AS 수리비용
아큐첵 제품은 평생 무상 AS를 실시합니다.
제품에 동봉되어 있는 평생제품보증카드를 작성하여 보내면 평생 무상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 및 구형 혈당기 업그레이드에서 혈당관리 상담까지 원하는 서비스를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큐첵 구형, 단종기기는 무료로 교환해 드립니다.
구형, 단종기기 모델은 아큐첵 고(GJ, GS), 아큐첵 센서(81, 85), 에큐첵 컴팩트 (GF, GT), 아큐첵 글루코트랜드(GA, GH), 아큐첵 액티브(GG, GN), 아큐첵 컴팩트 플러스(GT)입니다.
구형 및 단종기기 가지고 계신 분들은 무료로 교환해 보시기 바랍니다.
4. 정리
아큐첵 혈당측정기는 평생 무상 AS를 실시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수리기간이 길어질 경우 수리 기간동안 기기 렌탈도 가능하다고 하니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아큐첵 혈당측정기 AS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 도움 되는 글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