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픽 AS 고객센터, AS 신청방법, 수리비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아쿠아픽은 구강세정기로 칫솔이 닿지 않는 사각지대의 치아와 잇몸을 보호하고 건강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 고장증상이 있다면 내용 확인해 보세요.
<목차>
1. 아쿠아픽 고객센터
2. 아쿠아픽 AS 신청방법
3. 아쿠아픽 AS 수리비용
4. 정리
1. 아쿠아픽 고객센터
아쿠아픽 고객센터 연락처는 1588-2809입니다.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토요일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입니다.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 바랍니다.
방문 수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오후 5시까지 방문하셔야 당일 수리받을 수 있습니다.
2. 아쿠아픽 AS 신청방법
아쿠아픽 AS 신청 전 자가진단으로 증상에 대한 원인과 해결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조치사항대로 해도 해결이 어렵다면 AS 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자가진단
◾ 가정용 구강세정기
증상 | 원인 | 조치 |
모터는 작동하는데 물이 나오지 않음 |
물통 결합 불량 | 물통 마개가 잘 결합되어 있는지 확인 후 물통 마개를 본체 홈에 결합하여 사용 |
수압이 약함 | 제트팁 교체 주기 확인 | 제트팁 교체 (교체 권장 주기: 2~3개월) |
손잡이 버튼을 끝까지 올리지 않음 | 손잡이 버튼을 끝까지 올려 사용 | |
호스 누수 | 혼잡이와 호스 사용기간 확인 | 손잡이 교체 키트 교체 (교체 권장 주기: |
제품 바닥 누수 | 사용 후 물통을 비우지 않았는지 확인 | 사용 후 물통의 남은 물을 비우고 깨끗이 세척하여 보관 후 사용 시 맑은 물을 넣고 사용 |
수압 조절레버 고장 | 수압조절레버가 정상적으로 조립되었는지 확인 | 수압조절레버를 재조립 (AS 센터 연락) |
◾ 휴대용 구강세정기
증상 | 원인 | 조치 |
모터는 작동하는데 물이 나오지 않음 | 튜브 또는 제트팁 막힘 | 튜브 또는 제트팁 교체 (교체 권장주기: 2~3개월) |
모터 작동이 되지 않음 | 배터리 충전 상태 확인 | 배터리 충전 후 사용 |
제트팁 연결 부위에 누수 | 제트팁 결합 상태 확인 | 제트팁 끝까지 밀어넣음 |
충전을 해도 작동하지 않음 | 충전기 상태 확인 | 충전기 상태 확인 후 충전 (AS 센터로 연락) |
물통 마개 누수 | 물통 마개 내의 오링 확인 물통 마개 파손 확인 |
물통 마개 교체 (소모품의 경우 공식몰에서 별도 구매) |
제트팁이 사용 중 튕겨나감 | 제트팁 상태 확인 | 제트팁 교체 |
◾ 음파 전동칫솔
증상 | 원인 | 조치 |
진동이 약함 | 제품에 충격이 있었는지 확인 | AS 센터로 연락 |
충전을 해도 작동되지 않음 | 충전기 상태 확인 | 충전기 상태 확인 후 충전 (AS 센터 연락) |
작동 중 꺼짐 | 배터리 충전상태 확인 | 배터리 충전 후 사용 |
제품이 저절로 작동 | 제품 내의 습기로 인한 오작동 | 완전히 충전하면 증상이 멈추나 동일 증상이 계속되는 경우 AS 센터로 연락 |
충전 램프가 계속 깜빡임 | 제품 내부의 습기로 인한 오작동 | 충전기에 올려놓으면 램프가 꺼지나 동일 증상이 계속되는 경우 AS 센터 연락 |
✔ 아쿠아픽 AS 신청방법
아쿠아픽 AS 신청방법은 직접 AS센터 방문, 온라인 신청, 고객센터 전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아쿠아픽 AS 센터 방문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71 20층 (가산동, SK V1 Center)
AS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토요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방문 수리를 원하시는 고객은 오후 5시까지 방문하셔야 당일 수리받을 수 있습니다.
1시간 무료주차 가능하며, 지하철 이용 시 1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하차 후 11번 출구,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하차 후 9번 출구로 나오시면 길 건너편에 있습니다.
◾ 아쿠아픽 AS 온라인 접수
온라인 접수 신청서를 작성 후 제출하면 확인 후 연락을 줍니다.
아쿠아픽 AS 온라인접수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W9d-OJBVnrHbrTjcLTnh1EDJ9RJpt_4zX-7h9QjlXWInT3w/viewform
AS 센터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은 택배를 통해 수리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 수리 요청 시 택배비용은 선불이며, 수리가 완료된 제품을 고객에게 보내드릴 때는 택배 비용이 별도로 발생되지 않습니다.
3. 아쿠아픽 AS 수리비용
아쿠아픽 무상보증기간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품질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된 성능, 기능성 하자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수리해 드리고,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제품을 교환해 드립니다.
보증기간 이후 제품에 대해서는 별도의 수리비가 발생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4. 정리
대부분의 경우 아쿠아픽은 AS센터에 문의를 하면 유상수리 또는 기존제품을 반납하고 유상 보상판매 중 선택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고 합니다.
수리비용과 유상 보상구매 비용 차이가 크지 않아서 대부분 새 제품으로 유상교환을 하는 것 같습니다.
구강세정기 사용은 치아와 잇몸건강에 큰 도움이 되니 사용하셔서 건강한 구강관리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아쿠아픽 고객센터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 도움 되는 글 ▼
2023.10.19 - [건강/성인 건강] - 오일풀링 방법, 효과와 부작용, 사용가능한 오일은?
2023.04.06 - [건강/아이 건강] - 유아 불소도포! 충치예방에 효과적일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