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체온계 AS 고객센터, AS 신청방법, 수리비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브라운체온계는 국민 체온계로 귀적외선 체온계, 비삽입식 체온계, 전동식 의료용 흡인기 등을 판매합니다.
브라운헬스케어 제품 사용 중 제품의 문제라고 판단되면 보증기간 내 동일 제품으로 교환해 준다고 하니 고장증상이 있으시면 내용 확인해 보세요.
<목차>
1. 브라운 고객센터
2. 브라운 AS 신청방법
3. 브라운 AS 수리비용
4. 정리
1. 브라운 고객센터
브라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6237입니다.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5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 바랍니다.
2. 브라운 AS 신청방법
브라운헬스케어제품 사용 중 고장증상이 있을 경우 AS 신청 전 제품 매뉴얼을 자세히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매뉴얼에는 작동방법뿐만 아니라 이상발생 시 조치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브라운 제품매뉴얼 다운로드 ▶ https://kr.braunhealthcare.com/download/
✔ 에러코드 조치방법
체온계 에러메세지의 원인과 해결방법을 알면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에러 | 상태 | 해결방법 |
필터표시 | 브라운 렌즈 필터가 부차고디어 있지 않은 경우 | 깨끗한 새로운 브라운 렌즈 필터 부착 |
POS | 체온계 온도감지부가 귀에서 정확한 위치에 있지 않고 정확한 체온 측정이 불가능한 경우 위치오류 |
온도감지부의 위치가 정확하고 움직임이 없도록 유지하고 재측정 |
Err | 외부 온도가 적정 온도 (10~40℃) 밖에 있는 경우 | 온도가 10~40℃ 사이인 장소에서 약 30분간 보관 후 재측정 |
HI | 측정 체온이 정상적인 범위를 벗어난 경우 42.2℃ 이상 |
온도감지부 끝부분 (예열팁)과 온도감지부(프로브)가 깨끗한지 확인하고 깨끗한 브라운 렌즈필터를 끼웠는지 확인 후 재측정 |
LO | 측정체온이 정상적인 범위를 벗어난 경우 34℃ 이하 |
|
188.8 | 시스템에러 자가검사 화면이 계속해서 깜빡거리고 준비완료 신호음과 준비완료 기호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
체온계가 자동으로 꺼질 때까지 1분간 대기 후 체온계의 전원을 다시 켬 반복되면 고객센터 문의 |
브라운체온계 AS 신청방법은 고객센터 전화, 직접방문, 카카오톡 상담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직접방문
브라운헬스케어 서비스센터 위치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오피스 A동 8층>입니다.
직접방문 시 미리 유선으로 연락 후 운영시간과 예약시간을 잡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1588-6237)
✔ 카카오톡 상담
아래는 브라운 헬스케어 코리아 서비스센터 공식 카카오 채널입니다. 사칭 피해가 없도록 주의하세요.
브라운헬스케어 서비스센터 카카오톡 ▶ https://pf.kakao.com/_xfxnCyd
AS가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면 제품을 확인 후 제품의 수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동일모델 새 제품으로 교환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브라운 헬스케어 의료기기의 철저한 품질관리 및 정확도 유지를 위해 수리는 제공되지 않으며 서비스센터를 통한 교환만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단, 서비스 접수를 위한 제품 택배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서비스 후 고객에게 보내는 택배비는 서비스센터에서 부담합니다.
3. 브라운 AS 수리비용
브라운체온계 및 브라운헬스케어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품질보증기간은 고객이 제시한 구입 증빙서류 (국내 구입 영수증, 카드명세서, 품질보증서 등)에 명시된 구입일로부터 기산 합니다.
구입 증빙서류를 제시하지 못하거나 패당 제품의 구입일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에는 제품에 표시된 의료기기 표준코드, 시리얼번호, 로트번호를 확인해 제조일로부터 2년까지 보증합니다.
품질보증기간 이후 4년이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 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 기준
제품 교환이 필요한 경우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교환이 진행됩니다.
구분 | 품질보증기간 이내 | 품질보증기간 이후 |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성능, 기능상의 고장 |
무상교환 | 유상교환 |
소비자 과실 | 유상교환 |
동일모델 새 제품 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유상 교환인 경우 동일 제품 군 내에서 모델 선택이 가능합니다.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제품이 단종된 경우는 다른 모델을 안내해 고객이 선택할 수 있게 하며, 다른 모델이 없는 경우 통상의 서비스가 불가함을 안내합니다.
4. 정리
브라운 체온계는 품질관리와 정확도를 위해 수리보다 교환을 원칙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품질보증기간 내 발생되는 고장증상에 대해서는 무상 교환을 받을 수 있으니 해당제품 사용 중이신 분들은 알고 계시면 도움 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브라운체온계 AS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 도움 되는 글 ▼
해열제 교차복용 방법과 열감기 총정리 (열내리는 법, 열감기 FAQ)
열경기 증상과 원인, 영유아 열경기 발생시 응급조치 방법 총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