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에픽 AS 고객센터, 신청방법, 수리비용
코에픽 AS 고객센터 연락처, AS 신청방법, 수리비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코에픽은 가정용 알레르기 비염치료기로 듀얼 광선을 사용하여 알레르기 비염을 치료하는 의료기기입니다. 사용 중 고장증상이 있으면 내용 확인해 보세요.
<목차>
1. 코에픽 고객센터
2. 코에픽 AS 신청방법
3. 코에픽 AS 수리비용
4. 정리
1. 코에픽 고객센터
코에픽 고객센터 연락처는 02-455-7117입니다.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이며, 오전 11시 40분에서 오후 1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상담이 어렵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 바랍니다.
2. 코에픽 AS 신청방법
코에픽 AS 신청 전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법, 배터리 교체, 결제, 환불, 배송, 반품, AS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코에픽 AS 신청방법은 고객센터 전화, 카카오톡 상담, 네이버 톡톡 문의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카카오톡 상담
코에픽 카카오톡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입니다.
상담시간이 아니더라도 문의사항을 남겨놓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해 드립니다. 문의하실 때 문제점을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을 함께 첨부하면 빠른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 네이버 톡톡
코에픽 네이버 톡톡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입니다.
상담시간이 아니더라도 문의사항을 남겨놓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해 드립니다.
AS가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면 택배 회수를 통해 수리가 진행됩니다.
수리받을 제품과 함께 간편 사용설명서 뒷면 보증서와 제품상태를 메모하여 택배를 보냅니다. 만약 보증서가 없을 경우 구매자 성함, 연락처를 적어서 보내시기 바랍니다.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보내시면 됩니다.
▪ 택배 보낼 주소: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 375 크레신타워 401호
구입 후 1개월 이내에는 왕복 택배비를 센터에서 부담하나 그 외의 경우에 왕복 택배비는 고객부담입니다.
AS 기간은 제품이 입고된 후 대략 3~5일 정도 소요될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
3. 코에픽 AS 수리비용
코에픽 제품 품질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1년 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고장은 무상으로 AS 처리됩니다.
무상기간이 만료되는 시점 이후부터 AS 진행 시 사용자는 발생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만약 제품을 상업적인 목적으로 확용한 경우 보상, AS 등 어떠한 정책도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 수리비용
구분 | 수리비용 | 택배비 |
제품수령 후 한달 이내 | 무상 | 자사부담 |
무상 AS 기간 내 (1년 이내) | 무상 | 구매자 부담 |
무상 AS 기간 후 (1년 이후) | 유상 | 구매자 부담 |
✔ 유상처리 기준
- AS 보증서가 없는 경우
- 보증서에 구매 날짜, 고객명, 판매처명이 없을 경우 또는 위조하여 작성한 경우
- 구매 후의 전송, 이동, 낙하 등에 의해 고장 및 손상된 경우
- 전쟁, 화재, 지진, 수해, 낙뢰, 공해, 이상전압, 기타 천재지변에 의해 고장 및 손상된 경우
- 사용상의 잘못, 사고, 남용 및 부당한 수리나 개조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주의 사항을 지키지 않았음에 따라 고장이 발생한 경우
- 고객의 부주의에 의해 고장 및 손상이 발생한 경우
4. 정리
코에픽은 알레르기 비염치료 의료기기로 코에픽이 인증한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해 품질보증이 적용됩니다. 비공식 판매처에서 제품을 구매한 경우 품질 보증 및 교환, 환불, AS 지원이 어려운 점 참고 바랍니다.
작은 사이즈에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용이하고 매일 3분 사용으로 비염 증상이 완화된다고 하니 환절기 비염으로 고생이신 분들은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코에픽 고객센터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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